나는 살아간다, 나무처럼..
Blog 숲

♥Blog 숲../자연의숲..

붓꽃..

한나무2 2020. 5. 6. 00:00


                         가파르지 않은 산길을..

                         돌아가는 모퉁이마다 꽃이 피었다..



                         "저 꽃 이름이 뭐예요?"..

                         그녀는 꽃을 볼 때마다 물었다..



                         붓꽃이라고, 키작은 각시붓꽃이라고..

                         꼬여서 피는 타래붓꽃이라고..



                         이름이 예쁜 솔붓꽃이라고..

                         그러면 그녀는 알았다는 듯 웃었다..



                         조금더 올라가다가..

                         다시 무리지어 피는 꽃들을 만났다..



                         "저 꽃은 이름이 뭐예요?"..

                         여전히 같은 꽃을 보고 다시 물었다..



                         "당신이야!"..

                         "저 꽃도, 이 꽃도 모두 당신이야."..


                                                                                      Love Words / Elias Rahbani

                         그제서야 알았다는듯..

                         그녀는 꽃같이 환하게 웃었다..

'♥Blog 숲.. > 자연의숲..'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이 모이는 곳..  (0) 2020.08.13
능소화 사랑..  (0) 2020.07.15
그대라는 인연..  (0) 2020.05.03
행복한 아이..  (0) 2020.04.14
봄바람에 꽃잎이..  (0) 202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