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살아간다, 나무처럼..
Blog 숲

♥Blog 숲../불멸의숲..

그대에게 배워요..

한나무2 2010. 12. 22. 00:00

 

                        밤이 오고 어둠이 내려도..

                        나는 걱정하지 않아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기대하고 있죠..

                        그대 내게올 시간을..

 

 

                        벨이 울리고..

                        전화기 너머 음성이 들리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대의 것이 되지요..

                        온전한 그대의 사랑이 되지요..

 

 

                        그대가 이끄는대로..

                        나는 따라가요..

 

 

                        그곳에서 나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요..

 

 

                        당신이 보여주는대로..

                        당신이 들려주는대로..

 

                                                          When A Man Loves A Woman / Michael Bolton

                        나는 그대를 배우지요..

                        완전한 사랑을 그대에게 배워요..

'♥Blog 숲.. > 불멸의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 크리스마스..  (0) 2010.12.24
크리스마스의 기억..  (0) 2010.12.23
사랑은 햇살처럼..  (0) 2010.12.18
사랑의 미로..  (0) 2010.12.18
사랑할 시간..  (0) 2010.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