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살아간다, 나무처럼..
Blog 숲

♥Blog 숲../비밀의숲..

또 하나의 얼굴..

한나무2 2007. 5. 25. 00:11

 

 

                               돌려주지 않겠습니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내가 받은 것은 이미 내것이기에..

                               어떤 경우에도..

                               돌려줄 수 없습니다..

 

 

                               보내주지 않겠습니다..

 

                               아무리 편한 곳이라도..

                               내가 없어도 이미 내사람이기에..

                               어떤 시간에도..

                               혼자 보낼 수 없습니다..

 

 

                               떠나가지 않겠습니다..

 

                               아무리 짧은 순간이라도..

                               나만 바라보는 당신이기에..

                               살아있는 동안..

                               떨어질 수 없습니다..

 

                                                          Plaisir D"Amour (사랑의 기쁨) / Nana Mouskouri

                               멀어지지 않겠습니다..

 

                               설령 당신 자신에게라도..

                               보내지 않겠습니다..

                               이미 내게 온 사람이기에..

                               당신은 나의 또다른 얼굴인 것을..

 

'♥Blog 숲.. > 비밀의숲..'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은 비밀이래요..  (0) 2007.05.25
바람결에 당신을 보았습니다..  (0) 2007.05.25
내가 아는 당신..  (0) 2007.05.24
빗물에 당신..  (0) 2007.05.23
말을 못했네요..  (0) 200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