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살아간다, 나무처럼..
Blog 숲

♥Blog 숲../비밀의숲..

너는 나를 사랑하게 될꺼야..

한나무2 2007. 8. 9. 22:59

 

                               젊은 날의 사랑은 갈 곳이 많았다..

 

                               또한 젊은 날의 사랑은 갈 곳이 없었다..

                               복잡한 사람 사이를 피해..

                               우리는 그렇게 서로에게 파고 들었다..

 

 

                               서로 가지지 않은 것에 대한 동경..

 

                               또한 그 가치의 파악과 분석으로..

                               같은 말은 오랫동안 다르게 하거나..

                               쉬운 말을 한참이나 어렵게 해석하며..

 

 

                               젊은 날의 사랑은 불확실했다..

 

                               또한 젊은 날의 사랑은 확신을 요구했다..

                               다짐이란 얼마나 공허한 것인가..

                               우리는 그래서 서로에게 집중 했었다..

 


                                                                              You Belong To Me / Jason Wade

                               서로 마주한 상대에 대한 예의..

 

                               또한 그렇게 한결같이 마주할 것이라는 믿음..

                               사랑에 대한 마침표를 그가 찍어 주었다..

                               너는 나를 사랑하게 될꺼야..

 

'♥Blog 숲.. > 비밀의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을 위한 집..  (0) 2007.08.11
그냥 좋기만 했어요..  (0) 2007.08.10
완전한 사랑..  (0) 2007.08.08
숲의 편지..  (0) 2007.08.07
누가 알겠어요..  (0) 2007.08.07